Kbo "음주는 사실, 경기 전날은 아니야" 다만 '룸살롱'과 '스낵바' 차이 있나? < 국내야구 < 야구 < 스포츠 < 기사본문 Mhn스포츠 Mhn엔터테인먼트


그러면 우리가 모르는 ‘룸살롱의 세계’란 어떤 것일까. '룸'이라는 말이 들어가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업소는 여러 개의 방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방 단위로 손님을 받는다. 여성 유흥접객원, 속칭 아가씨들이 손님 옆에 붙어서 시중을 든다. 원칙적으로는 손님 수만큼 유흥접객원을 불러야 하지만 돈 아낀다고 적게 부르는 손님들도 있고, 당연히 업소에서는 싫어한다. 접객원도 당연히 자기 일손이 더 바빠지는데 좋아할 리가 없다.


다만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한 날(7일)과 휴식일 전날(10일) 해당 업소에 출입한 사실이 있음을 밝혔다'고 설명했다. 만에 하나 이 보도의 시점이 사실이라면 문제는 심각해진다. 프로선수로서, 특히 국가대표로서 책임감과 본분을 망각한 해괴한 일이기 때문이다.


올해 초 사건을 인지한 남해해경은 성접대 대상인 투표권자와 룸살롱 사장 등을 줄소환해 관련 사실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선거를 두 달여 앞둔 지난해 12월, 부산의 한 룸살롱에서 투표권자 5명에게 성접대를 제공했단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세이엔터' 등에서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참가했던 한국 선수들이 대회 기간 중 일본 유흥업소에 갔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었다. 우상호 의원이 한 장관의 '새천년 NHK' 저격의 대상이 된 것은 앞서 우 의원이 한 장관을 비판한 데 대한 반발로 보인다.


업소 관계자는 "이런 1인 고객들 방문이 만들어 낸 시장 규모가 작지 않다"며 "1인 시스템은 당분간 계속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취재를 마치고 룸살롱을 빠져나오는 동안 마주친 손님들의 얼굴은 모두 밝았다. 긴 복도를 지나 출구로 빠져 나올 때까지 주로 혼자 돌아다니는 남성들이 유독 눈에 띄었다. 하지만 룸 하나를 1명이 잡고 놀면 업소의 매출에는 그다지 도움이 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좋은 기사고, 경험 나누는 댓글들도 너무 좋은데 개-좆-아재들이 한데 녹아 있네요. 그들의 진심어린(ㅋㅅㅋ) 말들을 말하는 걸 막지는 않겠지만 얼마나 주제에서 벗어나 있는지는 말하고 싶어요!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남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한국남성들의 그릇된 행동거지를 한국남성들이 바로잡지 않으면 누가 바로잡을 수 있나.


썸씽스페셜 같은 위스키는 그립감이 좋은 모양으로 특별히 병을 디자인했을 정도다. 와인 문화가 많이 퍼진 이후로는 와인이나 샴페인도 소비된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룸살롱에서 팔리는 술은 스카치 위스키와 맥주의 조합이 주류를 이루고 있다. 단어를 풀어보자면 룸+살롱, 그러니까 방이 있는 살롱인데, 영어에서 salon이란 주로 미용이나 패션 관련 가게를 뜻한다. 다만 과거 상류층들이 돈지랄 하려고 자신의 집에 예술가나 문학가들을 초청해서 개최한 사교 모임을 salon이라고 하는데, 여기에서 온 말이라고 보면 될 것이다. 룸살롱을 변형한 일종의 변칙 업소가 많다 보니 풀 서비스를 제공하다는 뜻이 반영된 표현이다.


그냥 흘려버리기에는 정황이 너무도 구체적으로 언급됐다. 말하자면 그는 교도소 담장에서 왔다 갔다 하는 사람입니다. 이단으로 보이기도 하고 어떻게 보면 이단보다는 정통과 가까운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가르침으로 수많은 사람을 세뇌하는 교주와 큰 차이가 없는 이단임에 분명합니다.


자신의 경제력을 과시하는 것인지는 알 수 없지만 차라리 이렇게 노는게 깔끔하다면서 룸살롱에 가서 폭탄주 시범도 보이고 심지어 '언니'들을 불러 같이 룸에서 논다는군요. 자신은 준비된 진짜 룸으로 나중에 언니와 함께 사라지구요. 알아두면 너희도 나중에 쓸데가 있다 술은 이렇게 먹는거다 여자하고도 놀줄 알아야 한다는 대사도 치면서. 다시, “어쩔 수가 없다”는 여성들의 반응에 대해 얘기해 보자. 옳은 것이 아니라면 바로 잡아야 하는데, 어쩔 수가 없다?


『지금이 어느 땐데, 정치인들이 그런 데를 가느냐』고 웅성댈 때, 『나도 몇 번 가봤는데』라고 얘기하기가 어려웠습니다. 어떤 개그맨은 술에 취해 호스티스를 룸 안에 있는 화장실로 끌고 가 그 안에서 옷을 벗기고 섹스를 하려고 해 한바탕 소동이 벌어진 적도 있었다고 한다. 그 정도는 아니지만 윤씨가 과거 일하던 곳의 단골이었던 중견 통기타 가수 K씨도 술버릇이 나쁜 편. 어느날 K씨가 몸을 가눌 수 없을 정도로 취했을 때 갑자기 룸 안에서 소변을 보려고 해 호스티스들이 기겁을 한 적도 있었다고 한다. 윤씨는 룸살롱 웨이터가 돈을 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한다.


투자자들 중 상당수가 룸살롱과는 거리가 먼 비즈니스맨들이다. 기업형 룸살롱이 등장하면서 이를 위한 전문 경영인도 생겨났다. 이젠 유흥업소가 아니라 유흥업체라고 해야 할 상황이다.

opart1 opart4 opart1 오피시티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